25/06/2021
🎓소셜클럽 3기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자기소개와 인사를 나누던 시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8주의 시간이 흘렀네요 .. 💬
수많은 디버깅을 거쳐 프로젝트 배포까지 마친 3기 멤버님들! 🎉
앞으로도 함께 개발하며 위코드 커뮤니티 쭉 이어나가보아요 🙆🏻♀️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2주 뒤 한강 모임에서 뵙겠습니다-!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
#함께해서위코드
#위코드소셜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