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9/2022
오늘 9월 7일은 제3회 푸른 하늘의 날입니다. 이날은 우리나라가 제안한 유엔 기념일 중 채택된 최초의 기념일입니다.
재현잇은 푸른 하늘의 날을 기념하며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SW-ESG 클럽 멤버로서 대한상공회의소 신기업가정신협의회와 공조하여 진행한 제로 웨이스트 데이(쓰레기 없는 날) 캠페인에 참여하였습니다.
재현잇 임직원들은 오늘 원격근무하며 각자 자신만의 제로 웨이스트 데이를 보냈습니다. 일회용 컵보다는 다회용 컵을 사용하고, 종이를 사용하지 않는 전자계약을 체결하며, 음식은 남기지 않고, 쓰레기통을 비우고, 문서함과 정크 이메일들을 정리하였습니다. 헌혈과 함께 더욱 뜻깊은 제로 웨이스트 데이를 보내신 직원도 계십니다.
재현잇은 언제나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재현잇 #푸른하늘의날 #제로웨이스트데이